주요 시장
북아메리카
남아메리카
서유럽
동유럽
동부 아시아
동남 아시아
중동
아프리카
오세아니아
전세계
기업 문화
1문화: 고객 만족은 우리의 존재의 의미입니다.
2경영 개념: 품질 우선, 고객 최우선, 완벽을 추구, 팀 노력
3.작업 개념: 성공의 길을 찾는 것, 실패를 위한 변명을 찾는 것이 아니다!
4팀 문화: 감사, 행복, 혁신, 정직, 책임, 공유 미래
5서비스 목적: 전문적인, 높은 효율성, 신중한, 신중하고 정확한 서비스.
주요 시장
북아메리카
남아메리카
서유럽
동유럽
동부 아시아
동남 아시아
중동
아프리카
오세아니아
전세계
사업 유형
제조업체
브랜드 : 소영
종업 원수 실 : 50~100
연간 매출 : 600W-800W
설립 년도 : 2007
PC를 내보내기 : 30% - 40%